MTN NEWS
 

최신뉴스

김혜자 '눈이 부시게' 내레이션 수상 소감에 네티즌 극찬 “큰 위로와 공감, 눈물 났다”

백승기 기자



배우 김혜자의 '눈이 부시게' 내레이션 수상 소감을 네티즌들이 극찬했다.

김혜자는 1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제55회 백상예술대상 시상식'에서 JTBC ‘눈이부시게’로 티비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김혜자는 대상 수상 소감으로 ‘눈이부시게’ 속 마지막 장면의 대사를 준비해 읽었다.

내레이션은 ‘내 삶은 때론 불행했고, 때론 행복했습니다. 삶이 한낱 꿈에 불과하다지만 그럼에도 살아서 좋았습니다. 새벽에 쨍한 차가운 공기, 꽃이 피기 전 부는 달큰한 바람, 해질 무렵 우러나는 노을의 냄새, 어느 하루 눈부시지 않은 날이 없었습니다.’

‘지금 삶이 힘든 당신, 이 세상에 태어난 이상 당신은 모든 걸 매일 누릴 자격이 있습니다. 대단하지 않은 하루가 지나고 또 별거 아닌 하루가 온다 해도 인생은 살 가치가 있습니다. 후회만 가득한 과거와 불안하기만 한 미래 때문에 지금을 망치지 마세요. 오늘을 살아가세요’

‘눈이 부시게. 당신은 그럴 자격이 있습니다. 누군가의 엄마였고, 누이였고, 딸이였고, 그리고 나였을 그대들에게’다.

해당 내레이션은 ‘눈이 부시게’ 방송 후 명대사로 꼽히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은 바 있다.

김혜자의 수상 소감을 접한 네티즌들은 “수상소감만 남는다”, “수상 소감을 듣고 펑펑 울게 됐다”, “한마디 한마디가 큰 위로가 됐다”, “위로가 필요한 시대에 정말 감사한 내레이션, 대사였다”, “감사드리고 축하합니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JTBC 눈이부시게)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