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핵인싸 틱톡커가 모인다! 5월 25일 팝콘 페스티벌 개최

오성록 기자

사진제공 = 순이엔티


댄서소나, 신동호 등 틱톡(TikTok) 대세 인플루언서를 한 자리에서 볼 기회가 마련됐다.

5월 2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제일라 아트홀에서 개최되는 팝콘 페스티벌은 틱톡을 대표하는 '핵인싸 틱톡커'들이 온라인을 벗어나 현장에서 관객과 소통하고 공연하며 자신들의 끼와 재능을 펼칠 예정이다.

하프앤하프 레전드 영상의 주인공인 댄서소나, A.K.A(also known as, ~로 알려진) 인간 인형 유니 리, 남성 틱톡커 최초, 최고 수식어를 보유한 신동호, 무궁한 아이디어와 개그로 10대 지지율을 이끄는 신사장, 다양한 요소를 나만의 스타일로 만들어 내는 톡톡 튀는 매력의 소유자 유링딩 등 다수 틱톡커가 이번 페스티벌에 출격한다.

KBS 공채 개그맨 유인석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단순 관람 목적이 아닌 출연자와 팬들이 함께하는 콘서트로 현장에서 영상을 만들어 올리는 2차 콘텐츠 생산이 가능한 새로운 형식의 축제이다.

따라서 팝콘 페스티벌을 통해 출연 틱톡커들이 직접 나서 영상 제작 테크닉을 공유하며 함께 영상을 제작하는 등 강연과 이벤트가 이루어진다.

현장에서 제작되는 모든 영상은 주요 출연진의 본인 계정을 통해 업로드되며 현장을 찾은 팬들도 본인 계정을 통해 자유롭게 업로드 가능하다.

신동호(위 가운데), 유니 리(위 오른쪽), 댄서소나(아래 왼쪽), 신사장(아래 가운데), 유링딩(아래 오른쪽),
사진제공 = 순이엔티

<팝콘 페스티벌 참가 틱톡커>

신동호
국내 남성 틱톡커 최초 100만 팔로워를 달성한 틱톡 퍼포머(tictok performer)!
틱톡 튜토리얼 마스터로 틱톡에서 큰 영향력을 가진 크리에이터 그룹 'KST TEAM'의 리더를 맡고 있다.

유니 리(Yooni lee)
작년 5월 틱톡 활동을 시작한 후 140만명 팔로워를 확보 중인 댄스 크리에이터!
이외에도 음악 프로듀싱, 디제잉, 패션뷰티 등 여러 방면에서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댄서소나(Dancer Sona)
하프앤하프 레전드 영상 속 주인공!
댄서소나는 국내 최초 100만 팔로워를 달성한 셀럽 틱톡커로 현재 170만 팔로워, 1,200만 라이크, 1억 5,000만 조회 수를 달성했다.

신사장
기발한 아이디어 개그 컨셉으로 인기가 고속 성장 중인 코믹 쇼 1인자 신사장은 10대 층에서 지지율이 높다.

유링딩
유링딩은 남들과는 다른 영상, 개그 요소가 가미된 영상이나 메이크업, 댄스 영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오성록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