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배우 서동현, JCB 주니어 모델 재계약하며 대세 배우 저력 입증!

오성록 기자

사진제공= JCB 주니어


소년배우 서동현이 10대 타깃 의류 브랜드 JCB 주니어 전속모델로 재발탁되면서 대세 배우의 저력을 입증했다.

JTBC 금토 드라마 '아름다운 세상'을 통해 남다름의 교내 추락사고 가해자인 오준석 역을 맡아 열연 중인 서동현은 드라마에서 어른들의 세상에 너무 빨리 물들어버린 악역으로 임팩트 넘치는 연기를 선사하고 있다.

작품의 인기를 비롯해 매회 이슈를 일으키는 디테일 열연에 힘입어 10대들의 감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하는 브랜드인 JCB 주니어의 모델 재계약에 성공하는 기염을 토했다.

이와 관련 서동현의 끼 폭발 모먼트가 돋보이는 JCB 주니어의 여름 화보가 공개돼 시선을 모으고 있다.

스포티한 착장으로 활동성을 강조한 서동현은 농구공, 보드 등 운동 소품들과 함께 청량하면서도 소년미 넘치는 매력을 뿜어내 '아름다운 세상' 속 악의 아우라를 뿜어내는 오준석의 모습을 상상할 수 없이 10대 또래다운 상큼하고 건강한 비주얼로 반전 매력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서동현이 출연하는 '아름다운 세상'은 5월 3일(금) 오후 11시 9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오성록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