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필립스, 원터치 강약조절 NEW 비바 핸드블렌더 출시

거품기와 대용량 다지기, 텀블러가 포함된 3-in-1 구성
윤석진 기자

사진/필립스코리아

헬스 테크놀로지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기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한 '뉴 비바 핸드 블렌더(모델명: HR2652/90)'를 선보인다.

필립스 뉴 비바 핸드 블렌더는 손잡이 부분의 스피드 조절 버튼으로 강약 조절이 쉽고, 액세서리 교체가 용이하도록 원터치 버튼이 적용됐다.

업그레이드된 바(Bar) 부분은 식재료가 튀거나 흐르는 불편 없이 빠르고 미세한 블렌딩이 가능하도록 파동 모양의 디자인이 적용됐다.

이번 신제품은 필립스만의 800W의 강력한 파워 모터와 독특한 삼각형의 날을 활용해 최상의 블렌딩을 도와주는 '프로믹스(ProMix)' 기술이 적용돼 강력하고 균일한 블렌딩이 가능하다.

또한 3-in-1 구성으로, 생크림, 마요네즈, 팬케이크 반죽 등을 간편하게 만들 수 있는 거품기와 단단한 재료를 쉽게 다질 수 있는 대용량 다지기, 텀블러 등이 함께 포함되어 있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실용성을 따지고, 편리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성향에 맞추어 간편하게 핸드블렌더를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과 디자인을 업그레이드했다"며 "필립스 뉴 비바 핸드블렌더와 함께 집에서 건강한 요리를 보다 쉽게 즐길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