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컴백 GOT7, 새 앨범 'SPINNING TOP' 단체 티저 첫 공개! "새로운 궤적 예고"

백승기 기자



그룹 GOT7(갓세븐)이 새 앨범 'SPINNING TOP : BETWEEN SECURITY & INSECURITY(스피닝 탑 : 비트윈 시큐리티 & 인시큐리티)'의 단체 티저를 최초 공개해 전 세계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최근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GOT7이 오는 20일 새 앨범 'SPINNING TOP'을 발매하고, 6월부터는 새 월드투어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이에 JYP는 7일 0시 GOT7의 각종 SNS 채널에 일곱 멤버의 완전체 모습을 담은 'SPINNING TOP' 단체 티저 이미지 2종을 처음으로 선보이고 컴백 열기를 점화했다.

단체 티저 속 GOT7은 화려한 색감이 페인팅 된 힙한 무드의 패션을 각각의 개성을 살려 표현했다. 또 다른 흑백 티저 이미지에서는 무수한 궤적을 배경으로 뒷모습을 보여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연출해 컴백 기대감을 자아냈다.

GOT7은 앞서 평온하게 회전하는 팽이가 조금씩 균형을 잃으면서 흔들리는 모습을 담은 'SPINNING TOP' 티저 영상을 공개해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 바 있다.

'SPINNING TOP'은 이들의 새로운 궤적을 예고하는 앨범. GOT7은 컴백에 앞서 음악, 메시지, 비주얼 등 각종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할 전망이다.

GOT7은 신보 'SPINNING TOP'을 통해 2019년 첫 컴백을 장식하고 이와 함께 6월 15일, 16일 양일간의 공연으로 2019년 월드투어의 포문을 연다. 이들은 지난해 전 세계 17개 도시, 21회 공연의 월드투어 'GOT7 2nd WORLD TOUR 'EYES ON YOU'(갓세븐 세컨드 월드 투어 '아이즈 온 유')'를 성료하고 '글로벌 대세돌'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

전 세계 아가새(팬덤명)의 사랑을 받고 있는 GOT7의 2019년 월드투어 개최 지역과 첫 공연 도시를 향한 궁금증이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JYP는 조만간 구체적인 투어 플랜을 알릴 계획이다.

한편 GOT7은 작년 12월 'Miracle(미라클)'을 타이틀곡으로 한 정규 앨범의 리패키지 앨범 ' & ME Edition('<프레젠트 : 유> & 미 에디션)' 이후 5개월여 만에 새 앨범 'SPINNING TOP'을 발매하고 컴백한다.

(사진 제공: JYP엔터테인먼트)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