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속초시, 2019 '대포야 사랑해' 테마 콘서트 개최

신효재 기자



속초시는 오는 11일부터 10월 12일까지 2019년 바다별빛 ‘대포夜 사랑海’ 행사를 대포항 친수호안 일원에서 개최한다.

바다별빛 ‘대포夜 사랑海’는 대포항을 찾는 관광객과 지역주민을 대상으로 기존의 볼거리 중심의 관광이 아닌 직접 참여해 즐길 수 있는 문화관광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2015년 첫 개최 이후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어우러지는 행사로 자리매김해 왔다.

올해도 5월부터 10월까지 기간 중 토요일 저녁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총 9회에 걸쳐 계절별 관광객층 선호에 맞는 다양한 테마의 콘서트를 준비했다.

‘봄바람 솔솔 대포에서 놀자’, ‘라틴음악과 함께하는 흥겨운 NIGHT’, ‘불타오르기 시작하다 THIS IS ROCK’, ‘국악과 양악의 만남 크로스오버 콘서트’, ‘마지막 여름을 뒤집어보자 EDM PARTY’, ‘가을이 오면 7080 낭만에 대하여’, ‘마지막 문화콘서트 난장’ 총 7개의 주제로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또한 행사기간 중 행사장 일원에서는 대포항 SNS 홍보 인증 관광객을 대상으로 추억의 뽑기 이벤트, 프로포즈 이벤트 및 속초 관련 퀴즈 맞추기 등 다양한 이벤트로 푸짐한 선물도 마련해 관광객에게 공연 외 또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속초시 관계자는 “2019년 바다별빛 ‘대포夜 사랑海’ 행사는 계절별 테마에 맞춰 프로그램이 구성돼 있는 만큼 가족 또는 친구·연인과 함께 방문해 대포바다의 봄, 여름, 가을 정취를 흠뻑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