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강원랜드, 하계성수기 아르바이트 1000여명 모집

오는 23일까지 강원랜드 채용 홈페이지에서 지원
신효재 기자

(사진=강원랜드)

강원랜드(대표 문태곤)가 오는 여름 성수기에 리조트에서 근무할 아르바이트 1000여 명을 모집한다.

주요 모집분야는 워터월드 수상안전, 발권 등의 워터월드 운영관리, 호텔·콘도 객실 및 식음서비스, 리조트 내 마케팅 업무지원, 안내데스크 등 카지노 영업지원 등이다.

지원서 접수 기간은 오는 23일까지로 강원랜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 지원하면 된다.

이번 하계 성수기 아르바이트 직원들은 6월부터 8월말까지 근무하게 되며, 평가결과에 따라 11월말까지 연장 근무도 가능하다.

기본 시급은 8350원부터 9850원까지로 자격 및 경력에 따라 차등 지급되며, 복리후생으로는 4대 보험 가입, 숙식 및 유니폼 제공, 월 4회 하이원 워터월드 무료 이용 등이 제공된다.

특히 강원랜드는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해 장애인 지원자에게는 가산점을 부여하고, 최종 채용될 경우 평균시급의 약 5.5%에 해당하는 금액을 추가 지급한다.

강원랜드는 서류를 성실히 작성한 지원자 모두에게 면접기회를 제공할 방침이며, 지원자의 지리·시간적 편의를 위해 강원도, 서울, 대구 등지에서 총 5차에 걸쳐 면접을 진행한다. 지원자는 장소 및 시간을 확인하고 참석 가능한 시간에 1회만 참석하면 된다.

모집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강원랜드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