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남궁민 11살 연하 여자친구 진아름은 누구? ‘모델 출신 배우’

백승기 기자



남궁민의 11살 연하 여자친구 진아름이 네티즌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진아름은 9일 방송된 KBS2TV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공개 연애 중인 남궁민과의 일화를 공개했다.

진아름은 1989년생으로 남궁민보다 11세 연하다. 지난 2008년 모델로 데뷔한 그는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2'로 얼굴을 알린 후 유명 패션쇼 런웨이와 패션 매거진, TV 모델로 활약 중이다.

두 사람은 2016년 열애 사실을 인정한 뒤 3년 째 공개 커플로 만남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방송에서 진아름은 “오빠가 직접 연출한 영화를 통해 인연이 됐다”며 “오빠가 먼저 호감을 표시했다. 남자친구가 있냐, 가족관계가 어떻게 되냐 등 사적인 것을 물어봐서 내게 호감이 있나 싶었다”고 말했다.

이어 “당시 저는 관심이 없어 부담스러웠다”며 “애프터 신청을 했고 솔직하고 순수한 모습에 마음을 열었다”고 밝혔다.

진아름은 “메신저를 통해 고백을 받았다”라며 “메시지에 답을 하지 않았다. 나중에 만나서 말하자고 했다. 장난을 치고 싶어 친한 동생으로 지내자고 했다. 그러자 남궁민이 거절할 거면 왜 만나자고 했냐고 해 장난이라고 했다”고 당시를 전했다.

이외에도 진아름은 서로의 애칭에 대해 “아기야다. 저는 허니라고 부른다"라고 남궁민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또 진아름은 화제가 됐던 남궁민의 수상소감에 대해 “‘아름이 고맙고 사랑한다’고 했다. 눈물이 쏟아졌다”며 “옆에 언니가 있었는데 언니가 대성통곡을 하더라”라고 해 모두의 부러움을 자아냈다.

(사진:진아름 인스타그램)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