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사장님귀는당나귀귀’ 현주엽, 선수들 패션지적 “강병현? 잘생겨서 마음에 안 들어”

김수정 인턴기자

LG 세이커스 감독 현주엽이 선수들의 패션을 지적해 '갑'버튼을 받았다.

12일에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LG 세이커스 현주엽 감독의 일상이 공개됐다.

이날은 협주엽은 선수들과 함께 프로농구 시상식에 참여했다. 선수들은 이날 유니폼이 아닌 양복으로 잔뜩 멋을 내 눈길을 끌었다.

강병현은 "평소에는 유니폼을 입기 때문에 (사복) 패션에 신경 쓰는데 감독님은 그런 걸 안 좋아하는 것 같다"고 말했다.

강병현의 말대로 현주엽은 김종규의 갈색 구두에 간섭을 하기 시작했다. 그러자 스튜디오에서 이를 본 패널들은 '갑 버튼'을 누르며 "학생 주임이냐"며 지적했다.



특히 심영순은 "왜 애들을 질투하냐. 내가 보기엔 열등(감)이다"고 말해 현주엽을 당황하게 만들었다.

시상식 현장에서도 현주엽의 패션 지적은 계속됐다. 현주엽은 넥타이를 한 강병현에게 “넥타이 풀어라”고 말해 패널들로부터 비난을 받았다.

결국 현주엽은 "병현이가 잘생겨서 마음에 안들었다"고 털어놔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한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