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손흥민 샴푸, 직관 이벤트에 사이트 마비 ‘토트넘 핫스퍼 홈구장 관람갈 5명은?’

백승기 기자



손흥민 샴푸 이벤트에 관심이 쏠렸다.

13일 TS트릴리온은 고객 감사 이벤트로 ‘손흥민 토트넘 경기 직관 가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손흥민 토트넘 경기 직관 가자!’ 이벤트는 네이버에 ‘손흥민샴푸’를 검색하면 나오는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이벤트로 5명을 추첨해 2019-2020 EPL 손흥민 축구경기를 토트넘 핫스퍼 홈구장에서 직접 관람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관계자는 “두피와 모발관리는 젊은 20대 때부터 관리가 필요하다. 그래서 20대들의 우상인 손흥민 선수를 TS샴푸 모델로 발탁했으며, 운동장 안과 밖에서 보여준 그의 겸손함이 TS트릴리온이 추구하는 가치와 부합되기 때문에 소비자들에게 많은 호응을 얻는 게 아닌가 싶다”며, “많은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기 위해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이벤트에 관심이 쏠리며 오후 5시 20분 현재 사이트 접속이 원활하지 않다.

(사진:TS 트릴리온)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