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삼성물산, 부산 연지2구역 재개발 '래미안 연지 어반파크' 6월 분양

사전 예약자 대상 '웰컴라운지' 운영 중…청약제도 설명 등
최보윤 기자



삼성물산은 오는 6월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연지 2구역을 재개발 해 선보일 아파트 이름을 '래미안 연지 어반파크'로 확정했다고 16일 밝혔다.

단지명 '어반파크'는 도시의, 세련된 의미의 'Urban(어반)'과 공원을 뜻하는 'Park(파크)'를 결합한 단어다.

단지가 위치하는 부산진구는 부산시의 경제·문화의 중심지로 교육 및 생활편의 등 다양한 도심 편의를 누릴 수 있는데다가 부산시민공원과 부산어린이대공원, 초연근린공원등과 인접하다.

'래미안 연지 어반파크'는 지상 최고 33층, 21개동 총 2616가구의 대단지로 조성된다. 이 중 전용면적 51~126㎡ 1360가구가 일반분양 물량이다. 소형부터 중대형까지 다양한 타입으로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삼성물산 관계자는 "래미안 연지 어반파크는 지역민들이 오랫동안 기다려온 재개발 사업인데다 대규모 브랜드타운으로 들어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며 "부산진구에 첫번에 래미안 단지로 선보이는 만큼 랜드마크 단지로 개발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물산은 ‘래미안 연지 어반파크’의 견본주택 오픈에 앞서 웰컴라운지(분양홍보관)을 운영 중에 있다.

웰컴라운지는 매주 수요일 2시, 토·일 11시, 2시에 사전 예약자를 대상으로 분양설명회가 진행된다. 전문 상담사를 통해 사업지 정보와 청약제도 개편에 따른 자세한 상담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다.

웰컴라운지는 부산광역시 동래구 중앙대로 1381번길 3 성은빌딩 1층에 위치한다.


최보윤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