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푸드나무, 편의점 입점..."세븐일레븐에서 맛있닭 1+1"

이대호 기자

푸드나무 닭가슴살 제품이 편의점에서도 판매된다.

푸드나무는 16일 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 제품을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서울과 수도권, 충남 등 세븐일레븐 약 5,900개 매장에서 지난 9일부터 판매 중이다.

'맛있닭'은 닭가슴살로 만든 간편식으로, 랭킹닭컴 등 온라인몰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판매를 시작한 제품은 '맛있닭 큐브 마늘맛'과 '고추맛' 등 2가지다. 휴대하기 편하고 조리가 간편하며, 부드럽고 쫄깃한 식감을 가지고 있어 인기가 높은 상품이다. 운동을 좋아하는 소비자뿐만 아니라 한 끼 식사용, 식단 관리용으로도 많이 찾는 제품이다.



푸드나무는 편의점 입점을 기념해 세븐일레븐에서 5월 한달간 '1+1'으로 제공한다.

푸드나무 관계자는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닭가슴살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은 5월 한 달 동안 좋은 가격에 맛있닭 큐브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을 매장에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닭가슴살 브랜드 맛있닭은 ㈜푸드나무에서 운영 중인 브랜드로 지난 2015년 출시돼 현재까지 5,100만 팩이 판매됐다.

지난해에는 전국 롯데슈퍼에 입점했다. 앞으로도 푸드나무는 오프라인 시장을 넓혀 성장세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이대호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