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세계건설협회연합회 총회 21일 서울 개최

이지안 기자



대한건설협회(회장 유주현)는 오는 21일 세계건설협회연합회 총회를 서울에서 개최하고 한국건설업계와 유럽·남미건설업계간 협력방안에 대해 논의할 계획이라고 16일 밝혔다.

세계건설협회연합회는 건설산업에 대한 정보 및 기술 교류와 국제현안에 대한 상호협력을 위해 1974년 일본 도쿄에서 설립되었으며, 유럽·남미·중동지역 3개 연합회와 61개국 협회를 회원으로 하고 있다. 아시아에서는 한국(대한건설협회)과 일본이 가입되어 있다.

세계건설협회연합회는 총회 개최전 5.20일 서울 논현동 건설회관(3층)에서 'Construction 4.0 and Beyond'를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하고 국토교통부와 건설산업연구원에서 한국의 스마트시티에 대해 주제 발표를 업계에서는 두산건설에서 건설에 도입된 IT 신기술 적용사례를 발표할 예정이다.

대한건설협회는 21일 현대건설, 대림산업, 대우건설, GS건설,포스코, SK건설 등 주요 한국 건설사들과 유럽·남미 건설업계와의 상호협력 증진을 위한 B2B미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지안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