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 새 프리미엄 브랜드 'DIGNITY' BI 발표
DGB 마케팅 전반에 사용예정이유나 기자
DGB금융그룹이 16일 그룹 계열사 공동 프리미엄 브랜드로 'DIGNITY'를 선정하고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발표했다.
외부 전문 자문과 내부 직원 의견 수렴 등을 거쳐 발표된 DGB금융의 새로운 프리미엄 BI 'DIGNITY'는 위엄, 품위의 뜻을 가지고 있다.
'DIGNITY'는 DGB금융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하나로 모으는 허브의 역할로, DGB대구은행의 PB서비스를 포함해 DGB의 마케팅 전반에 사용될 예정이다.
DGB금융그룹 관계자는 "약 반년의 준비기간을 거쳐 BI를 선보인다"며 "금융생활을 위한 남다른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유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