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미스터리키친’ 핑크셰프는? 빅마마 이혜정! 미식가 군단 “아마추어가 아니다”

김수정 인턴기자

핑크셰프 빅마마 이혜정이 레드셰프 설인아에 5대 0 완승을 거뒀다.

지난 18일에 첫 방송된 SBS ‘백종원의 미스터리 키친’에서는 레드셰프와 핑크셰프의 예선 1라운드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레드셰프의 대게크로켓이 먼저 미식가 군단의 식탁에 올라왔다. 미식가 군단은 대게 한 마리를 연상케 하는 화려한 비주얼에 감탄사를 연발했다.

파브리치오는 “크로켓 하나에 4만원 하지 않을까”라며 가격을 걱정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크로켓을 시식한 유민주는 “여자 분들이 정말 좋아할 맛”이라고 호평했다.



박상현은 레드셰프의 정체에 대해 “요리를 잘하시는 엄마다. 하지만 사용한 대게 양을 봤을 때 전문 셰프는 아닐 것”이라고 추측했다.

이에 이원일은 “전문 셰프가 미스터리 키친을 위해 단가를 생각하지 않고 준비한 것일 수도 있다”라고 말했다.

다음은 핑크셰프의 게살 구름수프가 공개됐다. 미식가 군단은 게살 구름수프를 맛본 뒤 “이거 선수인데?”라고 말했다.

유방녕은 “전분을 잘못 풀면 덩어리가 진다. 그런데 전분이 고루고루 잘 풀려있다. 아마추어가 아니다”라고 추측했다.

투표 결과 미식가 군단 유방녕, 파브리치오, 박상현, 유민주, 이원일 모두가 핑크셰프를 선택했다. 핑크셰프는 빅마마 이혜정이었다.

공개된 레드셰프의 정체는 배우 설인아였다. 설인아는 “칼질을 무서워해서 손톱이 몇 번 날아갔다. 프로그램을 위해서 열심히 레슨을 받았는데, 극찬을 받아서 너무 감사하다”고 말했다.

한편 ‘미스터리 키친’은 오직 음식으로 숨은 고수들을 추리해가는 미스터리 음식 추리쇼다. 블라인드 속 그림자 셰프들은 얼굴, 직업, 목소리 모든 걸 노출하지 않은 채 오로지 ‘음식의 맛’으로만 대결을 펼친다.

한편, SBS ‘백종원의 미스터리 키친’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30분의 방송된다.

(사진: SBS ‘백종원의 미스터리 키친’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