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전지적참견시점’ 임송매니저 깜짝 등장, 송성호 팀장에게 “특강해주시면 좋겠다”

김수정 인턴기자

박성광의 전 매니저 임송 씨가 '전지적 참견 시점'에 깜짝 등장했다.

지난 18일에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는 이영자가 매니저 송성호 팀장의 강연을 응원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영자의 대기실에 박성관의 전 매니저 임송이 찾아왔다. 임송은 "제가 매니지먼트과를 나왔는데, 제가 졸업한 대학교에 와서 강연을 해주실 수 있으시냐"고 정중하게 부탁했다.

자신을 섭외하는 것으로 생각한 이영자는 "얼만데"라며 농담을 던졌고, 임송은 "제가 교수님께 부탁을 받은 거라 잘 모르겠다"며 "매니저 꿈나무들을 위한 특강을 팀장님이 한번 와서 해주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뒤늦게 섭외 대상이 자신이란 것을 알게 된 송성호 팀장은 "내가?"라며 크게 당황했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도 "내가 누구를 가르칠 위치인가. 좀 많이 당황스러웠다"고 말했다.

민망함에 자리를 떴던 이영자는 두 사람의 대화가 이어지자 다시 등장했다. 이영자는 "인생의 선배로서 내가 서울역 갔다 왔는데 서울역 물어보면 안 가르쳐주겠냐. 갔다 온 건데"라며 송 팀장을 부추겼고, 결국 송성호 팀장은 임송의 제안을 받아들였다.

송성호 팀장은 "내가 일했던 걸 편안하게 이야기하는 정도라면 가능하다. 선배님 도움 없이는 할 수 없을 것 같다. 조언을 해달라"고 말했고, 이영자는 "그 근처 학교 다녔으니까 맛집 하나 내놔라"고 너스레를 떨며 그를 돕기로 약속했다.

한편,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은 매주 토요일 밤 11시5분에 방송된다.

(사진: MBC ‘전지적 참견 시점’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