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두타면세점, 개점 3주년 기념 고객사은 이벤트

김혜수 기자


두타면세점이 개점 3주년을 맞아 특별한 혜택을 모은 다양한 온·오프라인 고객 사은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두타면세점은 ▲명품 편집숍 ‘디메종’ 최대 50% 세일을 비롯해 ▲뷰티 패션 70여 개 브랜드 30% 세일 ▲개점 3주년 SNS 축하 댓글 이벤트 등을 마련했다.

본점 6층 두타명품관 ‘디메종’에서는 20일부터 31일까지 ‘보테가 베네타’ 전 상품 40%, ‘살바토레 페레가모’, ‘끌로에’ 전 상품 50% 세일을 실시한다. 또한 시즌 재고 소진 시까지 ‘미우미우’, ‘버버리’ 등 최대 50%까지 클레어런스 세일을 실시한다.

두타인터넷면세점 디메종도 3주년을 맞아, 프라다, 구찌, 발렌시아가 등 최대 30% 세일과 함께 적립금 최대 45%까지 추가 사용 가능한 특별 할인전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본점 뷰티, 패션 브랜드 각 매장에서는 31일까지 30% 세일을 실시한다. 7층 뷰티 브랜드에서는 ‘에스티 로더’, ‘라 메르’, ‘투 페이스트’, ‘달팡’ 등 50여 개 브랜드, 9층 시계 브랜드는 ‘게스’, ‘마이클 코어스’, ‘마크 제이콥스’, ‘로즈몽’, ‘순토’ 등 20개 브랜드, 10층 패션 브랜드는 ‘캘빈 클라인’, ‘타미 힐피거’, ‘크래쉬 배기지’ 등 5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두타면세점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는 두타 모델 ‘몬스타엑스’가 전하는 3주년 축하 영상을 공개했고, 26일까지 진행하는 3주년 축하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선불카드, 기프티콘 등의 선물을 증정한다.

김혜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