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통합검색

MTN 사이트 메뉴

엠티엔더블유로 이동

하나카드, 2년 연속 우수 콜센터 선정

장경훈 사장 "하나카드 상담사가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 있도록 응원"

머니투데이방송 이충우 기자2think@mtn.co.kr2019/05/22 17:16


하나카드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에서 주관하는 '2019년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KSQI) 콜센터 부문'에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22일 밝혔다.


지난 21일 하나카드 본사 14층에서 하나카드 장경훈 사장, 김주성 본부장, 한국능률협회컨설팅 한수희 부사장, 이기동 본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인증식이 열렸다.


하나카드가 2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된 '한국 산업의 서비스 품질 지수'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하는 한국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손님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국내 최고의 권위를 갖고 있으며 이번 콜센터 부문 조사는 45개 산업의 262개 기업 및 기관의 콜센터를 대상으로 지난해 4월부터 올해 3월까지 총 100회에 걸쳐 다각도로 심사를 받았다.


이날 인증식에서 하나카드 장경훈 사장은 "하나카드의 모든 업무는 손님중심으로 운영되어야 한다"며 "'손님의 행복'을 목표로 모든 역량을 집중하고 열정적으로 실천한다면 앞으로 10년, 20년 계속해서 우수콜센터로 선정될 것이라 확신하며, 더불어 하나카드 상담사가 자부심을 갖고 일할 수 있도록 항상 관심을 갖고 응원하고 지원하겠다"고 강조했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이충우기자

2think@mtn.co.kr

항상 귀를 열고 듣겠습니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02)2077-6288

<저작권자 ⓒ "부자되는 좋은습관 대한민국 경제채널 머니투데이방송 MTN">

copyright

주소 : 서울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2, 5층 (여의도동)l대표이사ㆍ발행인 : 유승호l편집인 : 정미경l등록번호 : 서울 아01083
사업자등록번호 : 107-86-00057l등록일 : 2010-01-05l제호 : MTN(엠티엔)l발행일 : 2010-01-05l개인정보관리ㆍ청소년보호책임자 : 이현복
대표전화 : 웹 02-2077-6200, 전문가방송 1899-1087, TV방송관련 02) 2077-6221~3, 온라인광고 02) 2077-6376l팩스 : 02) 2077-6300~6301

머니투데이방송 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