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에센코어 KLEVV, 오는 28일 개막하는 컴퓨텍스 2019에서 신제품 공개

김지향

사진= LEVV CRAS C700 RGB SSD

메모리 기업 에센코어가 대만에서 개최되는 ‘컴퓨텍스(COMPUTEX)’ 행사에 참여, KLEVV(클레브) 브랜드의 신제품인 CRAS C700 RGB NVMe M.2 SSD와 기타 플래그십 제품을 발표한다.

에센코어는 오는 5월 28일부터 6월 1일까지 대만 타이페이 난강 전시홀 4층에서 자사 메모리 기술 및 소비자 브랜드인 KLEVV(클레브)의 새로운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KLEVV CRAS C700 RGB SSD는 화려한 RGB 라이팅은 물론, 속도와 안정성 측면에서 완벽을 기하는 NVMe SSD 제품이다. 알루미늄 방열판으로 Solid State Drive 제품 자체 방열 효과를 극대화 했으며, 보석같은 디자인의 양쪽 RGB bar를 통해 완벽한 차별화를 이루었다.

이 새로운 M.2 2280 제품은 PCIe Gen 3x4 인터페이스의 강점을 갖췄으며, NVMe 1.3 기술 지원으로 PCIe가 아닌 기타 제품들보다 뛰어난 속도를 자랑한다. CRAS C700 RGB SSD는 최대 1500MB/s의 읽기 속도와 1300MB/s의 쓰기 속도를 기록하며, 120GB, 240GB, 480GB의 다양한 용량 옵션을 갖추었다.

사진= KLEVV CRAS X RGB 메모리

특히 KLEVV CRAS C700 RGB SSD는 고유의 디자인 철학이 담긴 방열구조를 통해 아름다운 외면은 물론, SSD 자체 열 27% 차감을 통해 오래도록 안심하고 쓸 수 있는 성능을 구현했다. KLEVV는 ASUS(에이수스), MSI(엠에스아이), Gigabyte(기가바이트), ASRock(에즈락) 등 메이저 마더보드사들과의 공식 테스트를 통해 다양한 RGB 소프트웨어와의 완벽한 호환성을 이룬다. 또한 10 레이어 PCB 보드를 활용, 보다 뛰어난 데이터 무결성(Data integrity)을 확보했으며 기존 대비 확장된 8개의 RGB LED를 활용 보다 세련되고 화려한 제품성을 보장한다.

한편, KLEVV의 시그니처 제품브랜드 CRAS는 2019 Red Dot Design Award(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서 "Product Design” 상을 수상하며 디자인 면에서도 인정 받은 바 있다. 지난해 CRAS의 시리즈로 3600, 4000, 4266 MHz의 스피드 옵션으로 출시된 CRAS X RGB DDR4 게이밍 메모리는 게이머, 오버클러커는 물론, 남들과 다른 나만의 PC를 만들고 싶어 하는 열정적인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KLEVV CRAS X RGB 메모리는 ASUS, MSI, Gigabyte, ASRock 등 다양한 마더보드사들과 호환성은 물론, RGB 소프트웨어와 Intel 및 AMD 플랫폼과도 공식 호환 인증을 받았다.

KLEVV는 CRAS 시리즈 제품은 물론, 이번 컴퓨텍스 전시를 통해 또 다른 컨셉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해 20~30m 멀리에서도 PC 및 모바일과 연동될 수 있는 UFD 및 보안을 핵심 기능으로 자체 제작된 모바일 앱과 함께 전시될 포터블 SSD를 컨셉 제품으로 출시한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