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마몽드, 에버랜드 장미축제서 '마몽드 가든' 운영

김혜수 기자


화장품 브랜드는 마몽드가 24일부터 6월17일까지 에버랜드 장미원에서 '2019 마몽드 가든'을 운영한다.

‘2019 마몽드 가든’ 행사는 ‘원더 레드(A Wonder RED)’를 컨셉으로 만개하는 꽃의 탄생에너지와 생명력 가득한 스토리를 관람객들에게 소개하고, 꽃을 활용한 다양하고 로맨틱한 포토 스팟들과 체험 콘텐츠를 제공한다.

꽃을 피우는 블라써밍 에너지를 체험하는 ‘플라워 에어돔’, ‘자이언트 플라워 쇼파’, 28년간 꽃을 연구한 마몽드의 브랜드 스토리를 소개하는 ‘레드 에너지 하우스’, 꽃에서 개발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레드&아이스 에너지바’, 꿀벌 마스코트 ‘몽비’가 나눠주는 레드 에너지 리커버리 세럼 체험 키트 등을 준비한다.

에버랜드와 마몽드는 올해로 두 번째를 맞는 ‘2019 마몽드 가든’ 행사와 함께 특별한 콜라보레이션 제품도 준비했다.

에버랜드가 자체 개발한 신품종 장미 '떼떼드벨르'와 마몽드의 향 추출 기술이 만나 매력적인 장미 향을 탄생시킨 것. 이 향을 담아 6월 출시를 앞둔 ‘마몽드 24H 아이스 로즈 워터 토너’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도 준비해 관람객들에게 첫 선을 보인다.

‘2019 마몽드 가든’ 등 세계 각국의 대표 장미 720종 100만 송이를 아름다운 정원으로 연출한 ‘에버랜드 장미 축제’는 6월 17일까지 운영한다.

김혜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