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배달앱 위메프오, 재즈페스티벌서 커피·샌드위치 쏜다

유지승 기자



위메프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오는 25일부터 이틀 간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에서 열리는 서울재즈페스티벌(이하 서재페)에 팝업 매장을 열고, 커피·음료·스낵을 저렴한 가격에 픽업 서비스를 실시한다.

위메프오는 서재페 관객 중 신규가입 회원에게 위메프오 포인트 3,000원을 지급한다고 24일 밝혔다. 서재페 관객들은 행사기간 운영되는 위메프카페 서재페 지점에서 포인트를 활용해 부담 없이 커피와 음료, 간단한 스낵류를 주문할 수 있다.

위메프오는 아이스아메리카노(900원), 대만 샌드위치(1,900원) 등 모든 메뉴를 할인 판매한다. 서재페 관객들은 매장에 줄을 서지 않고, 위메프오 앱을 통해 원하는 상품을 주문할 수 있다. 주문을 마치면 대기시간 알림을 발을 수 있고, 제조 완료 메시지를 받으면 수령하면 된다.

올해 서재페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 위메프는 위메프오 포인트 외에도 서재페 관객들에게다양한편의를 제공한다. ‘WEMAKECULTURE’라는 슬로건으로 현장 티켓부스 및 휴식존 등을 운영하고, 입장 관객에게 페스티벌 등받이 의자와 전용 굿즈(스티커팩)도 무료 제공한다.

위메프 이나라 O2O실 외식사업팀장은 “더 많은 고객에게 위메프오 픽업의 편리함을 알리려 국내 가장 큰 공연행사 중 하나인 서재페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며 “위메프오 고객들은 서재페 뿐 아니라 국내 곳곳에 위치한 위메프오 가맹점에서 줄 서지 않고도 편하게 픽업주문을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위메프오는 배달·픽업·할인티켓 서비스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는 O2O(Online to Offline) 앱이다. 지난달 말부터 강남·서초지역 배달 시범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 반값배달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유지승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