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 필라이트, 팬시 브랜드 '버터'와 협업상품 선봬
박동준 기자
하이트진로의 발포주 필라이트는 리빙팬시 SPA 브랜드 버터(BUTTER)와 함께 여름 마케팅에 나선다.
하이트진로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필라이트-버터(BUTTER)와 협업한 상품을 제작, 한정 판매한다고 24일 밝혔다.
2030세대에 인지도가 높은 리빙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가성비 브랜드로서의 선호도를 높이고 성수기 시장을 선도한다는 전략이다.
버터는 국내 최초 패스트리빙 브랜드로, 일상생활에서 사용하는 팬시, 리빙 소품들을 빠르고 착한 가격에 판매, 2030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이번에 선보이는 상품들은 아이스큐브 맥주잔, 아이스박스, 실내외 테이블, 필라이트 티셔츠 등 여름철 필수 아이템 10여 종이다.
협업 상품들은 오는 6월 말까지 전국 44개 버터 매장에서 판매하며, 5월에는 필라이트-버터 컬래버레이션 존을 매장 내 별도로 운영할 계획이다.
이 외에도 전국 대형마트에서 컬래버레이션 기념 소비자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필라이트 캐릭터 '필리'와 버터의 협업 스토리를 재미있게 담은 SNS 콘텐츠 등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선사, 홍보에 나설 예정이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