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숙면은 보약’ 미국 매트리스 전문점 WMDK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비자 발길 이끌어

WMDK Mattress 전국 11개 매장 ‘미국 현지가 기획전’ 진행
김지향

숙면은 보약이다. 그러나 잦은 음주, 다양한 스트레스, 흡연, 카페인, 스마트폰 시청 등으로 잠 못 이루는 현대인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다. 건강보험심사평가원에 따르면 수면장애로 진료를 받은 사람은 2017년 기준 51만 5천326명으로 2015년 45만 6천124명보다 13% 증가했다.

(사진 제공 = WMDK 대구점 템퍼페딕 프로어댑트 30T)


많은 사람이 수면장애를 극복하고 보다 편안한 잠자리를 위해 다방면으로 방법을 찾아 나서고 있다. 그중 수면 시장에서 가장 주목받는 아이템은 매트리스다.

매트리스는 메모리폼 매트리스, 메모리폼 타퍼, 라텍스 매트리스 등 그 종류가 다양하다. 따라서 직접 체험하고 비교해서 자신에게 가장 안정적인 매트리스를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WMDK Mattress를 방문해 여러 유명 브랜드의 매트리스를 비교해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똑똑한 소비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WMDK Mattress에선 미국의 유명한 스프링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 스턴스앤포스터, 크라운쥬얼, 메모리폼 브랜드 템퍼페딕을 비교해 볼 수 있다. 특히, 템퍼페딕은 메모리폼이라는 내장재를 가장 먼저 세상에 알린 브랜드이다. 출시 당시 제기되었던 단점들을 모두 보완한 현재, 기존 스프링 매트리스보다 수면의 질이 높아졌다는 후기가 쏟아지고 있다.

WMDK의 ‘미국 현지가 기획전’을 통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 가능하고 미국과 동일한 10년의 보증 기간, WMDK의 A/S 센터로 케어를 받을 수 있다.

템퍼페딕과 비교해 볼 수 있는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스파이널케어베딩의 신제품 “컴포트 클라우드 컬렉션”이다. 이 제품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해 환경과 인체에 무해하다는 미국의 인증을 받은 Original Cool touch 메모리폼이면서 고밀도 젤 메모리폼이다. 이와 동일한 메모리폼 종류에 Leggett&Platt의 독립된 스프링과 함께 제작된 “컴포트 클라우드 하이브리드” 매트리스는 메모리폼만 사용된 제품과 다르게 지지되는 느낌과 포근한 느낌으로 만족도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WMDK Mattress는 전국에 강남, 일산, 시흥, 하남, 청원, 대구, 경주, 창원, 부산, 순천 등 11개의 매장이 운영되고 있으며 WMDK 용인 물류센터에서는 B 스토어로 아울렛 형태로 만나볼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WMDK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