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최정훈, SNS에 심경고백 “착잡한 마음으로 글을 쓴다”

김수정 인턴기자

밴드 잔나비의 보컬 최정훈이 SNS를 통해 심경을 고백했다.

최정훈은 25일 자신의 SNS를 통해 학교폭력 가해자로 밝혀지며 탈퇴한 유영현과 자신의 아버지를 둘러싼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먼저 최정훈은 과거 학교폭력 가해자로 지목된 유영현에 대해 “영현이의 학교 폭력 사건에 대해서는 진심으로 저희 모두에게 책임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음악 하나만 바라보고 긴 여정을 숨차게 뛰어왔기에 뒤를 돌아볼 시간을 갖지 못했다. 리더로서 잔나비를 대표해 다시 한번 사과드린다”고 글을 남겼다.



또한, 유영현 논란에 이어 ‘최정훈의 아버지가 김학의 전 차관에서 수천만 원대의 접대를 했으며 아버지의 사업에 두 아들이 관여하고 있다’는 의혹에 대해 "저와 관련해 불거진 내용들에 대한 해명과 마지막 진심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아버지 회사 주주로 참여한 것과 관련해 "잔나비를 결성할 때인 2012년께 아버지 사업이 실패했다"며 "이후 사업 재기를 꿈꾸는 아버지 요청으로 회사 설립에 필요한 명의를 드렸다. 제 명의 주식에 대한 투자 금액은 1천500만원"이라고 해명했다.

자신의 아버지와 김학의 전 차관 관계에 대해선 "제가 아는 사실은 아버지와 그 사람이 제가 태어나기 전부터 가까이 지내던 친구 사이였다는 것"이라며 "저는 그 사람으로 인해 어떠한 혜택조차 받은 적이 없다"고 반박했다.

그러면서 최정훈은 "저와 형은 이런 큰일을 감당할 힘도 꾀도 없다"며 "저희 형제 원동력은 아버지의 돈과 '빽'이 아닌 아버지의 실패였고, 풍비박산 난 살림에 모아둔 돈을 털어 지하 작업실과 국산 승합차 한 대 마련해주신 어머니에 대한 미안함과 고마움이었다"고 호소했다.

이어 "제 진심과 음악과 무대 위에서 보여준 모습이 위선적으로 비치는 게 죽기보다 두렵다"면서 "심려 끼쳐 죄송하다"고 덧붙였다.

(사진: 최정훈 SNS)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