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세상에서제일예쁜내딸’ 김소연, 홍종현 승진에 충격 ‘이별하게 되나?’

김수정 인턴기자

김소연이 홍종현의 승진에 충격받았다.

26일에 방송된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에서는 김소연과의 결혼을 위해 회사에 사표를 내는 홍종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홍종현은 김소연에게 사직서를 냈다. 홍종현은 "부장님께 한 청혼의 답을 기다리고 있다. 결혼하기 위해 (회사) 그만두는 거다"라고 말했다.

그러자 김소연은 홍종현의 집을 찾아갔고, 홍종현은 자신에게 화를 내는 김소연에게 "사표를 내야 편한 마음으로 선배와 결혼할 수 있다. 한성에 묶여 있으면 우리 더 이상 할 수 있는 게 없다. 선배 방해하고 싶지 않다"고 진심을 전했다.

홍종현의 말에 김소연은 자신이 결혼을 망설이는 이유를 털어놓았다.

김소연은 "난 엄마한테 버려졌어. 지금 우리 엄마 내 친엄마 아니야. 내 친엄마는 아빠가 죽고 가난해지니까 날 버렸어. 눈 펑펑 내리던 날, 자기 딸을 설렁탕집에 버리고 돈 많은 남자 차 타고 떠났어"며 자신이 어릴 적 상처를 꺼냈다.



이어 김소연은 운 좋게 좋은 가족을 만났음에도 버려졌다는 사실에 괴로워하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털고 일어나면 되는데 그게 잘 안 돼. 평생 그 그늘에서 떠날 수 없어. 아무리 벗어나려고 해도 안돼. 틈만 나면 기억이 밀려와 나를 괴롭혀. 아무리 칭찬해도 나를 칭찬 안 해. 난 날 알거든. 난 버려진 애야"라고 말했다.

또한 김소연은 "평생을 그런 자격지심을 살았어. 그래서 매사 뾰족하고 완벽하고 못되게 굴 때 많아. 그런 사람 옆에 있으면 짜증나고 피곤하고 그러다 결국 서로 불행해져"라고 덧붙였다.

그러자 홍종현은 "선배, 그건 극복 할 수 있어요. 잠깐 진정하고 이야기해요. 천천히 다시"라고 안타까워했다.

김소연은 눈물을 흘리며 "오죽하면 자식을 버렸을까. 얼마나 밉고 귀찮고 쓸모없으면 그렇게 버렸을까. 벗어날 수 가 없어. 잊을 수도 없어. 지금까지 한 번도 내가 자랑스러운 적이 없었어. 난 필요 없는 애야"라며 마음 아파했다.

이에 홍종현은 "아니에요 선배, 그렇지 않아요"라고 말하며 김소연은 따뜻하게 안아줬다.

김소연의 고백에 두 사람은 한층 더 가까워졌다. 김소연은 다음날 홍종현의 사표를 수리하겠다고 말했고, 홍종현 역시 김소연에 대한 마음을 드러냈다.

하지만 방송 말미에 홍종현이 사직서를 제출했다는 이야기가 동방우에게까지 전해지며, 최명길은 동방우에게 “태주 승진 발표를 하자”고 제안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 사실을 알게 된 홍종현이 동방우를 찾아가 분노했지만 동방우는 "계속해 결혼을 하려고 했다간 강미리에게 악질적인 소문을 내겠다"고 협박했다.

이후 귀국한 김소연은 자신 대신 홍종현이 상무로 발령이 난 사실을 확인하고 충격받는 모습을 보였다.

한편,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7시55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세상에서 제일 예쁜 내 딸’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