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영월군, 세경대와 2019 영월군 취업박람회 개최

30일 오후 2시부터 세경대학교 체육관
신효재 기자

(사진=영월군)

영월군은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세경대학교 체육관에서 '세경대학교와 함께하는 2019 영월군 취업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구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관내 기업에 지역의 우수인재를 알선하고, 구직자에게는 취업기회와 채용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는 이번 행사는 세경대학교 한들제 기간 중 개최해 지역대학생 및 구직자 참여를 높일 계획이다.

특히 이번 취업박람회에는 알펜시아, 동강시스타(탑스텐 동강리조트), 파크로쉬, 태화다이텍, 알몬티, 재능교육, 대가식품, 샤인정보통신, 화이통협동조합, 한국모형항공협회 무인항공교육원, 팀설악, 영월문화재단, 비제이푸드, 마이크로케이블, 오미아코리아 등 많은 기업이 참여한다.

또한 구인·구직자를 위한 적성검사, 일자리·진로 상담, 취업성공패키지 등 지원제도 상담 등을 제공하고 이력서 사진촬영, 면접메이크업 체험, 세경대학교 학과 및 동아리 부스 운영 등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취업박람회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군 경제고용과 일자리경제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