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동아건설, 송파101번지일대 가로주택정비사업 수주

이지안 기자


<사진: 송파101번지 가로주택정비사업 투시도>

신동아건설(대표이사 이인찬)이 서울 송파구 송파동에 소재한 송파101번지일대 가로주택정비사업을 수주했다.

신동아건설 관계자는 지난 25일 열린 ‘송파101번지일대 가로주택정비사업’ 시공사 선정총회에서 시공사로 최종 선정됐다고 27일 밝혔다.

이로써 신동아건설은 2017년 한신양재 가로주택정비사업과 지난해 삼성동 범화빌라 주택재건축사업에 이어 강남권에서만 세 번째로 정비사업 시공권을 따냈다.

이 사업은 서울시 송파구 송파동 101-5번지 일원에 지하2층~지상7층, 3개동 101가구 규모의 아파트를 건설하는 공사다. 회사는 내년 2월 사업시행인가, 7월 착공 및 일반분양을 목표로 사업을 추진할 계획이다. 공사비 약 261억원, 공사기간은 착공 후 18개월이며 입주는 2022년 1월로 예정돼 있다.

신동아건설 관계자는 "회사가 서울 및 수도권 유망지역을 중심으로 소규모정비사업 수주에 전략적으로 접근해 좋은 결과를 내고 있다"며 “최근 정부의 적극적인 지원으로 소규모재건축이 활발해 지고 있는 만큼 수주활동에 힘써 재개발·재건축 시장에서 수주영역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지안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