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구반포역 역세권 '반포스테이리버뷰' 오피스텔 분양

문정우 기자

'반포스테이리버뷰' 오피스텔 조감도.

서울 서초구 방배동 750-9에 들어서는 '반포스테이 리버뷰' 오피스텔과 도시형 생활주택 분양이 한창이다.

서초구는 최근 5년간 오피스텔 공급량이 서울시 전체의 3.3%에 불과할 정도로 적다.

반포스테이 리버뷰는 1~2인 가구 중심의 공간 활용도와 희소성을 높인 1.5룸, 2베이 구조로 설계됐다. 냉장고, 세탁기, 시스테 에어컨 등 가전제품과 붙박이장, 책장 등 생활에 필요한 가구가 모두 제공되는 '풀퍼니시드 시스템'이 적용됐다.

단지 인근에 방배카페골목과 대형마트, 관공서 등 생활 편의시설이 모두 갖춰져 있으며, 국립 서울현충원, 반포한강공원, 서리풀 공원 등을 이용하기 수월하다.

반포스테이 리버뷰는 지하철 9호선 구반포역과 400m 거리에 있는 역세권에 위치해 있다. 동작 나들목, 이수교차로, 동작대로, 서리풀터널(22일 개통)을 통해 강남역, 테헤란로, 잠실 등으로 이동이 쉽다.

반포스테이 리버뷰는 지하 1층~지상 9층, 연면적 1,561.63㎡의 규모로 오피스텔 24실, 도시형 생활주택 24가구 총 48가구로 구성된다.



문정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