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나자산신탁, '신사역 멀버리힐스 오피스텔' 31일 분양홍보관 개관

이지안 기자


<신사역 멀버리힐스 투시도>

서울 강남 신사역 도보 1분 거리에 조성되는 초역세권 오피스텔 ‘신사역 멀버리힐스’가 오는 31일 분양홍보관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할 예정이다.

하나자산신탁이 시행하고 롯데건설이 시공하는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서울 서초구 잠원동 27-2․4․6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지하 8층~지상 13층 주거동과 지하 8층~지상 14층 근린생활시설동 등 총 2개동, 연면적 약 2만5,050㎡ 규모로 구성된다.

이번 분양물량은 오피스텔 전용 20~33㎡ 총 83실과 도시형생활주택 전용 30~37㎡ 총 12가구이다.

신사역 멀버리힐스는 지하철 3호선 신사역 바로 앞에 위치한 초역세권 입지를 갖췄으며 신분당선 연장, 위례신사선 등 교통개발호재도 예고된 만큼 향후 미래가치도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공실 위험을 최소화하는 풍부한 배후수요도 돋보인다. 신사역 멀버리힐스 주변 강남·서초구에는 국민연금공단 서울남부본부 등 공공기관을 비롯해 현대제철, 더리버사이드호텔, 한국야구르트, 셀트리온, KCC건설 등 약 9만여 기업들이 자리하고 있다.

오피스텔과 도시형 생활주택은 수요자들의 선호도 높은 소형 위주의 구성을 선보였다. 빌트인 가구 및 가전 제공, 듀얼 스페이스 설계 등을 통해 주거 공간에 실용성과 공간 효율성을 극대화 했다. 또 건물 벽면을 태양광으로 설치해 약 10%대의 에너지 절감 효과도 누릴 수 있다. 옥상에는 자연친화적인 환경을 테마로 한 ‘옥상정원’이 조성된다. 여기에 단지 내 복합문화상가가 있어 주거편의성도 갖췄다. 앞서 신사역 멀버리힐스 상업시설은 지난 4월 진행된 청약접수에서 최고 61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다.

오피스텔 분양일정은 오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청약 접수를 시작으로 6월 2일 당첨자를 발표한다. 계약은 2일부터 4일까지 진행된다. 신사역 멀버리힐스 분양홍보관은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210에 마련되어 있으며, 현재 상업시설은 1차분이 성공적으로 마감된 이후 상업시설 2차분 선착순 판매 중에 있다.


이지안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