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철원군, 석촌호수 행사장서 철원관광홍보캠페인 펼쳐

철원관광 사진 공모전, 철원여행 블로그 공모전 등
신효재 기자

(사진=철원군)

철원군(군수 이현종)은 6월 1일 서울 송파구 석촌호수 행사장에서 관광도시로서의 철원 이미지 제고 및 관광객 증가를 도모하기 위해 철원관광홍보 캠페인을 벌인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철원관광홍보 캠페인은 가족단위 관광객이 많이 모이는 서울 석촌호수 야외 행사장에서 관광철원의 이미지를 확립시키고 철원에 대한 흥미를 유발해 관광객 유치에 기여하기 위해 추진된다.

철원군은 이번 홍보캠페인 행사를 통해 6월 1일 개방을 앞둔 철원 DMZ 평화의 길, 철원의 9경 및 관광명소, 철원의 축제, 한탄강 레프팅등의 관광홍보를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군에서 시행중인 철원관광 사진 공모전과 철원여행 블로그 공모전 등의 홍보도 더불어 진행한다. 캠페인 중간중간 철원군 관련 간단한 퀴즈를 맞추면 철원의 특산품 등 선물을 받는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철원군 관광문화체육과 관계자는 “철원은 구리-포천 고속도로 개통으로 인해 이제 서울에서 1시간이면 올 수 있는 가까운 여행지로써 철원을 방문하는 관광객의 편의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이번 철원관광홍보 캠페인은 철원의 관광도시 이미지를 제고하고 철원에 대한 흥미를 유발시켜 철원관광 붐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예상되며 1회성 이벤트 행사로 그치지 않도록 앞으로 홍보에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