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카카오프렌즈, 남산서울타워에 '라이언 치즈볼어드벤처' 오픈

남산서울타워 시작으로 연내 두번째 공간 오픈 예정
박수연 기자



남산서울타워에 카카오프렌즈가 선보이는 실내형 어드벤처파크가 문을 연다. 카카오IX는 남산서울타워 '라이언 치즈볼어드벤처'를 시작으로 연내 서울 랜드마크 거점 지역에 두 번째 공간을 오픈하면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카카오IX는 자사의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을 입체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실내형 어드벤처파크 '라이언 치즈볼어드벤처'를 남산서울타워 4층에 오픈한다고 31일 밝혔다.

선데이치즈볼은 카카오IX가 지난해 12월 선보인 최초의 자체 스낵 브랜드다. 카카오프렌즈의 대표 캐릭터인 라이언이 평소 즐겨먹던 시그니처 힐링 스낵이 실제 상품으로 출시해 입소문을 탔다.

라이언 치즈볼어드벤처는 입구부터 출구에 이르기까지 짜임새 있는 스토리텔링과 체험형 어트랙션을 배치해 방문객들에게 공감각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60~70년대의 팩토리 느낌을 더한 내부 공간 디자인은 입장하는 순간 실제로 치즈볼 팩토리에 초대된 듯한 느낌을 주며, 곳곳에 배치된 포토월과 대형 치즈볼 라이언 조형물을 통해 이색적인 볼거리와 다양한 포토 스팟을 제공한다.

특히, 이번 라이언 치즈볼어드벤처는 다년간 VR 및 융복합 기술을 운영해 온 전문기업인 주식회사 상화와의 제휴를 통해 체계적이고 안전하게 운영된다.

카카오IX는 라이언 치즈볼어드벤처 오픈 기념 스페셜 이벤트를 마련했다.

31일 오픈 당일 첫 번째 방문 고객에게는 1년 동안 무제한 무료 입장 및 체험을 누릴 수 있는 ‘골든 티켓’을 증정하며, 31일부터 소진시까지 입장권 구매 고객 대상으로 라이언 치즈볼어드벤처 풍선을 제공한다. 또 31일부터 3일간 매일 선착순 200명(총 600명)에게 프로모션 패키지를 증정한다.

카카오IX 김민규 리더는 "선데이치즈볼이 지니고 있는 개성있는 콘텐츠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한층 직접적이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가장 트렌디한 여가문화 중 하나인 VR과 결합해 이번 '라이언 치즈볼어드벤처'를 오픈하게 됐다"며 "많은 분들이 선데이치즈볼과 함께 새로운 힐링을 경험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수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