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권세창 한미약품 사장, 재미한인제약인협회 공로상 수상 外 2건

주요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소재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
경제계 주요 인사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1. 권세창 한미약품 사장, 재미한인제약인협회 공로상 수상

권세창 한미약품 사장은 재미한인제약인협회로부터 한국 제약산업 발전에 공헌한 공로를 인정받아 KASBP 공로상을 수상했습니다.

한미약품은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해 2011년부터 재미한인제약인협회와 공동으로 한미펠로우십상을 재정하고, 젊은 한인 연구자를 발굴하는 등 다양한 지원을 해오고 있습니다.

권세창 사장은 "앞으로도 신약개발과 더불어 한국제약산업이 글로벌시장에서 더욱 성장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수상소감을 밝혔습니다.


2. 송용덕 롯데그룹 부회장,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 동참

송용덕 롯데그룹 부회장이 릴레이 친환경 캠페인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에 동참했습니다.

플라스틱 프리 챌린지는 플라스틱 저감 캠페인으로 텀블러를 사용하는 사진을 SNS 인증하면 건당 1000원이 적립되고, 제주도 환경보전활동과 세계자연기금에 기부됩니다.

송용덕 부회장은 "롯데그룹 호텔서비스BU가 선도적으로 친환경 캠페인을 전개하고, 임직원들 또한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친환경 제품을 이용하는 습관을 가져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3. 이상훈 라이프사이즈 신임 한국 지사장 취임

화상회의 솔루션 기업 라이프사이즈 신임 한국 지사장에 이상훈 전 오토데스크 제조사업 본부장이 선임됐습니다.

이 지사장은 오토데스크, 멘토그래픽 등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 기업에서만 30년 이상의 경력을 보유한 전문가로 꼽힙니다.

이상훈 지사장은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비즈니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라이프사이즈가 고객 및 파트너사들과 함께 성장하고 국내 총판업체를 추가하는 등 적극적인 사업 확장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소재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