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신한카드, 대한항공 마일리지 특화 카드 출시

부가서비스 등은 없애고 고객이 선호하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에만 집중
이충우 기자


신한카드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특화 카드인 '신한카드 Air One'(이하 신한카드 에어원)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카드는 부가서비스 등은 없애고 고객이 선호하는 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에만 집중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마일리지 적립 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들이 자주 찾는 항공, 면세업종에서 마일리지 추가 적립 서비스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의 니즈를 충실히 반영했다.


먼저 국내 일시불, 할부(무이자 및 슬림할부 제외),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 1천원 당 1마일리지를 무제한 적립해 준다.


국내 항공업종, 오프라인 면세점에서는 1천원당 1마일리지를 추가해 총 2마일리지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추가 적립은 월 2천 마일리지까지 가능하다.


또 해외 일시불 이용금액에 대해서도 1천원당 1마일리지를 월 2천 마일리지까지 적립해 주며, 신라면세점 모바일 앱 ‘신라면세점 더 심플’에서 신한카드 에어원을 사용해도 1마일리지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 앱에서는 추가 마일리지 적립 한도가 없기 때문에 면세점 사용액이 많은 고객에게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1천원당 1마일리지라는 기본 적립률에 항공업종, 면세점 등 마일리지 카드 사용 고객들이 자주 찾는 가맹점에서 더블 적립을 해주는 만큼 대한항공 마일리지 선호 고객들에게 가장 알맞은 카드"라고 강조했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