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해시, 제3회 묵호등대 논골담길 축제 개최

8~9일 바람의 언덕 등 묵호등대 일원
신효재 기자

(사진=동해시) 2018년 묵호등대 논골담길 축제

동해시는 묵호동주민센터(동장 장세건)가 오는 8일부터 이틀간 묵호등대 일원에서 ‘제3회 묵호등대 논골담길 축제’를 연다고 5일 전했다.

묵호동 축제추진위원회가 주관하는 이번 축제는 논골담길과 묵호등대, 바람의 언덕 등 감성 관광지를 무대로 멋진 풍광과 각종 문화 이벤트가 어우러지는 힐링 축제다.

올해에는 통기타 버스킹과 오카리나, 하모니카 동아리 팀의 발표회, 지역 가수 공연 등 흥겨운 무대공연이 바람의 언덕 행사장에서 진행된다.

논골담길 구석구석을 다니며 미션을 수행하는 스탬프 랠리, 아기자기한 액세서리를 손수 만들어 보는 소품 제작 체험, 논골담길을 관광하며 느낀 감동을 적은 메시지를 1년 뒤에 받아 볼 수 있는 행복플러스 엽서 쓰기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마련된다.

페이스 페인팅, 추억의 문화 체험, 수산물 반짝 경매와 다양한 가족 단위 체험행사도 함께 진행되며 축제를 방문하는 관광객의 출출함을 달래줄 먹거리도 판매된다.

장세건 묵호동장은 “묵호의 옛 추억을 되새기고 다양한 공연과 체험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행사에 시민 여러분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축제 관계자는 “묵호등대 일원 주차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축제를 방문하는 이들은 인근 수변공원 및 월소 지구 주차장을 이용해 줄 것”을 당부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