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바디프랜드, 글로벌 안마의자 1위 기념 '고객 사은 대잔치' 실시

황윤주 기자



바디프랜드가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 1위를 기념해 사상 최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디프랜드는 오는 21일까지 '세계 1위가 쏜다'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먼저 12개월 이상 팬텀 이상 모델을 사용 중인 고객(구매 고객 포함)이면 파라오Ⅱ를 기존 팬텀 렌탈료(39개월 기준 월 11만9,500원) 그대로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잔여 렌탈 기간에 대한 위약금도 받지 않는다.

예를 들어 팬텀 안마의자의 렌탈 기간이 12개월이 넘은 고객의 경우, 기존 팬텀은 위약금 없이 반납하고 팬텀과 동일한 월 렌탈료 11만9,500원으로 프리미엄 안마의자인 파라오Ⅱ를 신규 렌탈(39개월 한정) 할 수 있다. 파라오Ⅱ를 신규로 렌탈하는 경우와 비교하면 무려 156만원이 인하된 역대 최대의 혜택이다.

기간 내 신규 렌탈 고객 대상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전국 직영전시장과 백화점 매장, 홈쇼핑, 온라인 등 전 유통채널에서 '파라오Ⅱ' 이상 급 모델을 렌탈, 구매한 고객에게 프리미엄 에어 서큘레이터와 벨로라 프리미엄 침구 커버세트를 100% 증정한다. 또 대상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세계 최고의 안마의자 LBF-750(람보르기니 마사지체어) 1대도 경품으로 증정한다.

한편 글로벌 시장조사 기관 '프로스트 앤드 설리번(2017년 기준)’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글로벌 안마의자 시장에서 경쟁업체들 가운데 가장 높은 8.1%의 점유율을 기록한 세계 1위 기업이다.


황윤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