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웰컴저축은행 "이형준 프로 KPGA 대회 우승 기념 정기예금 금리인상"

"이형준 선수의 강인한 정신과 도전 자세가 웰컴저축은행과 닮아"
이충우 기자


웰컴저축은행이 이형준 프로의 제10회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대회 우승을 기념하여 정기예금 상품금리를 최고 연 2.71%까지 올렸다고 밝혔다.


이번 인상분은 12개월 이상 24개월 미만 약정 계약에 해당되는 것으로 우대금리가 포함됐다.

우대금리는 웰컴저축은행의 생활금융플랫폼 웰컴디지털뱅크(웰뱅) 또는 인터넷 뱅킹을 통해 정기예금 상품 가입만으로 연 0.1%포인트가 제공된다. 이자지급방법을 복리로 선택하면 실질 수익률은 2.71% 이상이다.


2018년부터 웰컴저축은행이 후원하고 있는 이형준 프로는 이번 제10회 데상트코리아 먼싱웨어 매치플레이 우승으로 이 대회 최초 2회 우승자 명단에 이름을 올리게 됐으며, KPGA 통산 5승에 빛나는 명실상부한 KPGA 스타선수로서 명성을 이어가게 됐다.


웰컴저축은행 김대웅 대표이사는 "당행 소속의 이형준 프로가 이번 대회 우승을 통해 KPGA를 대표하는 선수로 거듭나게 되어 기쁘며, 3번의 연장전에도 끝까지 포기하지 않고 우승컵을 들어 올린 이형준 선수의 강인한 정신과 도전 자세가 웰컴저축은행과 닮았다"며 이형준 선수의 우승을 축하한다고 전했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