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삼성웰스토리, 모두투어와 협업 '맛캉스 식탐로드' 프로모션 진행

박동준 기자


단체급식 1위 기업 삼성웰스토리는 여행기업 모두투어와 협업해 미식 바캉스를 콘셉트로 신메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삼성웰스토리는 바캉스 시즌을 맞아 국내외 인기 여름 휴가지의 대표 음식을 사내식당에서 제공하는 '맛캉스 식탐로드'를 6~7월 두 달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외 인기 여행지의 대표 음식과 여름 보양식 48가지를 개발해 제공한다

삼성웰스토리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두투어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미식 바캉스라 콘셉트와 어울리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맛캉스 식탐로드의 음식을 맛보고 후기를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미식의 도시로 유명한 마카오 여행권을 제공한다.

이벤트 참여기간은 7월 26일까지로 카카오플러스친구에서 '웰스토리X모두투어'를 검색해 친구 추가 후 이벤트 전용 페이지에 메뉴 이용후기를 남기면 된다.

1등 한 명에게 마카오 2박4일 항공숙박권이 제공되며 국내 스타즈호텔 1박 숙박권(10명), 영화티켓(20명) 등의 상품을 준다.

이와 함께 모두투어는 삼성웰스토리 고객을 대상으로 할인된 가격의 여행상품을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판매한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