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LG전자, 북유럽 감성 공략… 'LG시그니처' 오슬로 미술관에 전시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핀란드 등 북유럽 4개국에 'LG 시그니처' 출시
조은아 기자

LG전자가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 핀란드 등 북유럽 4개국에 'LG 시그니처'를 출시했다.

LG전자는 현지시간 13일 노르웨이 오슬로에 위치한 아스트룹 피언리 현대미술관에서 현지 거래선, 기자, 오피니언 리더 등 200여 명을 초청해 LG 시그니처 출시행사를 진행했다.



LG전자는 2016년 LG 시그니처를 처음 선보인 후 최근까지 세계 50여 국가에 출시했다.

이번 행사 장소인 아스트룹 피언리 현대미술관(Astrup Fearnley Museet)은 프랑스 파리 퐁피두센터를 건축한 이탈리아 건축가 렌조 피아노가 설계했다. 이 미술관은 조형미가 뛰어나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

LG전자는 'LG 시그니처 갤러리'를 조성해 가전 제품들을 예술작품처럼 전시했다. 갤러리에는 북유럽에 선보일 냉장고, 세탁기, 올레드 TV를 비롯해 가습공기청정기, 건조기, 와인셀러, 상냉장 하냉동 냉장고 등 7종의 LG 시그니처를 전시했다.

행사 프로그램 중 하나인 'LG 시그니처 토크' 세션에서는 북유럽 출신의 디자이너, 배우, 요리사가 실제 제품을 사용했던 생생한 경험담을 공유했다. 이후 LG 시그니처를 활용한 쿠킹쇼도 이어졌다.

나영배 LG전자 유럽지역대표 부사장은 "LG 시그니처의 진정한 가치를 알려 북유럽에서 LG 브랜드의 위상을 더욱 높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