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나카드, 유럽최대 명품아울렛과 단독 제휴

하나카드 해외여행 전용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서 다양한 혜택
이충우 기자

하나카드는 해외 여행 성수기를 맞아 유럽 최대 명품 아울렛 중 한곳인 'THE MALL 럭셔리 아울렛'과 카드사 최초 단독 제휴하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THE MALL 럭셔리 아울렛'은 고급 패션 브랜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탈리아에 위치한 명품 아울렛으로 이탈리아 피렌체에 'THE MALL FIRENZE'를 운영중이며, 오는 15일 이탈리아 북부 도시 산레모에 위치한 'THE MALL SANREMO'를 신규 오픈할 예정이다.


하나카드는 카드사 최초로 'THE MALL 럭셔리 아울렛'과의 제휴를 기념해 1Q GLOBAL VIVA카드 또는 VIVA G 플래티늄 체크카드를 소지한 본인고객에 한해 'MY LUXURY WALLET'을 9월 30일까지 제공한다.


'MY LUXURY WALLET'은 p€500이상 구매 시 5% 할인, p€1,000이상 구매 시 10% 할인, p무료 웰컴커피 1잔 제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THE MALL FIRENZE/SANREMO' 웰컴라운지에 초대권 하나카드 실물카드 본인여권을 제시하면 'MY LUXURY WALLET'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 담당자는 'THE MALL 럭셔리 아울렛'에서의 쇼핑은 이탈리아 여행의 필수코스가 될만큼 많은 한국인들이 찾고 있으며, 하나카드 고객들이 합리적인 쇼핑을 하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카드사 최초로 단독 진행하게 되었다"면서 "특히 하나카드 해외여행 전용 플랫폼인 'Global Must Have'에는 쇼핑 외에도 호텔, 렌터카, 미술관, 박물관 등 유럽여행에 필요한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있다"고 밝혔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