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슈퍼맨이돌아왔다’ 황광희, 건나블리 남매 앞에 깜짝 등장!

김수정 인턴기자

박주호과 나은, 건후 앞에 황광희가 깜짝 등장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16일에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는 스위스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박주호와 나은, 건후의 모습이 그려졌다 .

이날 스위스에서 잠을 깬 건후는 트레이드마크인 사과 머리를 한 채 극강의 귀여움을 뽐냈고 나은이도 여전한 미모를 자랑했다.

또한, 두 아이의 엄마인 안나의 친구, 카야 이모가 등장했고, 카야 이모는 "저는 안나의 친구다. 나은이와 건후 한국 이름도 안다. 아이들이 너무 귀엽다"고 말하며 건나블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카야 이모와 나은이 건후는 스위스풍 아침식사를 했고 나은이는 김을 먹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이들은 비츠나유로 이동했고, 이 과정에서 나은이는 완벽한 독일어를 구하하고, 건후는 3개 국어 옹알이를 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나은과 건호가 기다리던 삼촌으로는 황광희가 여장을 하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황광희는 노래를 부르며 춤을 췄지만 유리창 건너편에 있던 나은이과 건후는 방음으로 인해 이 소리를 듣지 못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6시20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방송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