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애경산업,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 출시

김혜수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국내 여드름화장품 원조 브랜드 ‘에이솔루션’(a-Solution)에서 민감한 트러블 피부도 사용할 수 있는 자외선차단제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 (SPF50+/PA++++)을 출시했다.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은 여름철이면 피부 트러블이 잦아지는 민감성 피부를 위해 순한 100% 무기자차 성분을 처방한 자외선차단제로 피부 자극이 적어 트러블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정제수 대신 마치현 추출수를 사용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특히 에이솔루션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은 여드름 발생원인을 단계적으로 케어하는 에이솔루션만의 독자적 피부 기술인 ‘9 아크네 코어 솔루션 시스템’ 적용했다. 과도한 피지케어, 민감성 피부진정 등 6가지 피부케어에 도움을 주는 ‘아크네 솔루션 콤플렉스’와 피부 손상개선, 장벽강화 등 3가지 피부개선에 도움을 주는 ‘코어 솔루션 콤플렉스’를 함유해 자외선 차단은 물론 피부까지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에이솔루션은 신제품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 출시를 기념해 6월30일까지 애경산업이 운영하는 토털 뷰티 온라인 직영몰 ‘AK BEAUTY’에서 ‘선프리데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선프리데이는 에이솔루션 신제품 아크네 세이프 리페어 선에 대한 퀴즈를 맞히는 이벤트로 선착순 2만명에게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에 참여만 해도 AK BEAUTY 포인트를 100% 지급하며 참여자 중 100명에게는 신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무선이어폰 에어팟 10개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김혜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