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삼광글라스, 여름 대비 '육류·생선 보관용기' 출시

유찬 기자



삼광글라스㈜(대표 이복영)가 식재료의 위생적인 보관에 신경 써야 하는 여름철 대비 '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여름철 고온다습한 환경으로 식중독 우려가 높아지고 특히 쉽게 부패하기 쉬운 육류, 생선 등을 플라스틱 용기나 일회용 포장재 등에 보관하는 방법보다 건강하게 보관할 수 있다.

용기 내부 바닥에는 그릴 형태의 올록볼록 웨이브 굴곡이 적용돼 육류, 생선 보관 시 용기 사용을 기피하게 되는 단점인 눌어붙음을 방지하고 쉽게 떨어져 위생적이다.

신제품은 글라스락 중에서 가장 납작한 형태로 만들어져 김치냉장고 서랍에 넣거나 보관 시 편리하다. 또한 모듈형 디자인을 적용해 세트 활용 시 안정적으로 쌓을 수 있다.

글라스락의 독자적인 템퍼맥스 기술이 적용된 단단한 내열강화유리 용기로 열과 충격에 강해 단단한 내구성과 탁월한 내한성·내열성을 갖춰 냉동실과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사용이 가능하다.

글라스락 육류·생선 보관용기는 480ml, 1050ml의 두 가지 종류로 본사 직영 글라스락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출시 기념 한정기간 최대 26% 할인의 타임특가 이벤트가 6월 말일까지 진행된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