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방탄소년단 부산 팬미팅 “양도 티켓 및 본인 확인 불가 티켓 입장 불가능”

백승기 기자


방탄소년단 부산 팬미팅 논란에 대해 소속사가 입장을 밝혔다.

16일 방탄소년단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타뉴스에 “이번 행사는 공식 팬클럽 아미 5기를 위한 팬미팅”이라며 “양도받은 티켓 및 본인 확인이 불가능한 티켓에 대해서는 그 어떤 경우에도 입장이 불가능하다”고 전했다.

이어 소속사 측은 "지정 예매처, 팬카페, SNS, 문자 등을 통해 사전 안내드렸듯이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검사를 철저히 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15일부터 16일까지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다섯 번째 공식 글로벌 팬미팅 'BTS 5TH MUSTER MAGIC SHOP(비티에스 피프스 머스터 매직 샵)'을 개최했다.

이번 팬미팅에서 일부 팬들이 본인 확인 문제로 입장이 거부됐고, 잡음이 퍼졌다. 이후 SNS와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는 거짓루머가 퍼지기도 했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22일과 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BTS 5TH MUSTER [MAGIC SHOP]’을 이어간다.

(사진:뉴스1)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