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미닛메이드 식이섬유', 신규 TV광고 공개
박동준 기자
코카-콜라의 음료 브랜드 ‘미닛메이드’가 신제품 ‘미닛메이드 식이섬유’의 새 TV 광고를 공개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아침을 여는 상쾌함’을 콘셉트로 ‘채우는 것보다 비우는 것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유희열, 임현주와 함께한 이번 광고에는 ‘미닛메이드 식이섬유’가 전하는 상쾌한 아침이 잘 담겼다”며 “둘의 케미가 담긴 광고는 물론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비우는 행복, 아침의 상쾌함’ 메시지를 전달해 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미닛메이드 식이섬유는 식이섬유를 맛있게 혼합된 과일 믹스와 함께 섭취할 수 있는 음료로 ‘오렌지&망고’와 ‘사과&크랜베리’ 두 가지 맛으로 출시됐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