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천재교육, 모야몽 앤 프렌즈 지식탐험 스티커북 3종 출시

주제별 250가지의 스티커가 흥미로운 학습 도와
윤석진 기자

사진/천재교육

천재교육(회장 최정민)이 '모야몽 앤 프렌즈 지식탐험 스티커북 3종'을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모야몽 앤 프렌즈 지식탐험 스티커북 3종'은 프리미엄 돌잡이 시리즈를 통해 뛰어난 영유아 콘텐츠를 선보여 온 천재교육의 신간이다.

3세에서 5세의 아이들을 위해 만든 어린이 도서로 동물, 탈것, 명화 등 각 주제별 스티커를 통해 사물에 대한 지식을 쌓을 수 있다.

각 주제별 총 3권의 책으로 구성된 '모야몽 앤 프렌즈 지식탐험 스티커북'은 동물, 탈것, 명화와 관련된 750개의 생동감 넘치는 스티커를 붙이고 놀며, 관련 사물의 특징과 이름에 대한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퀴즈, 색칠놀이 등을 통해 오감 발달은 물론 성취감까지 얻도록 돕는다.

특히, 책에 적용된 세이펜 기능을 통해 사물의 소리와 함께 설명을 들으며 배울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띄는 특징 중 하나다.

김석 천재교육 아동마케팅팀 팀장은 "아이들이 스티커, 세이펜 등을 통한 오감활용으로 풍부한 배경지식을 쌓고, 나아가 미래를 이끌 창의융합형 인재로 자라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