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셀리버리 "허위사실 유포 '무관용 원칙'으로 법적 대응"

유상증자 루머 반박 "명백한 허위사실…회사 가치 훼손 위한 악의적 행위"
정희영 기자



셀리버리가 악성 루머 유포자에 대해 '무관용 원칙'으로 강경 대응하겠다고 선언했다.

회사 측은 18일 홈페이지를 통해 '허위 사실 유포에 대한 무관용 법적 대응'이라는 입장문을 발표했다.

회사 측은 "최근 네이버 주식토론방에서 회사에 대한 명백한 허위 사실 및 경영진에 대한 명예훼손에 해당하는 게시글이 도가 지나친 수준으로 유포되면서 주주들의 이익을 심각하게 침해하고 있다"고 언급했다.

이어 "수많은 주주들의 이익을 책임져야 하는 코스닥 상장사로서 더 이상 허위사실 유포 및 근거 없는 비방, 명예훼손을 묵과할 수 없다"고 밝혔다.

특히 셀리버리는 최근 네이버 주식토론방에서 거론되고 있는 유상증자 건이 명백한 허위사실이라고 반박했다.

회사 측은 "유상증자는 대표이사도 처음 들어보는 황당무계한 내용으로 회사 가치의 훼손을 목적으로 한 악의적인 행위이기 때문에 회사는 무관용의 원칙으로 끝까지 법적 책임을 물을 것"이라고 밝혔다.

회사 측은 유상증자 루머와 관련해 현재 회사의 고문 법무법인을 통해 법적 절차를 진행중이라고 알렸다.

셀리버리는 "앞으로 회사와 경영진은 주주들의 건전한 비판 및 조언은 겸허하게 받아들여 회사 경영에 반영하겠으나 주주이익 제고에 반하고 회사의 가치를 훼손하는 불법적인 행동에 대해서는 끝까지 주주들의 편에서 대응할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정희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