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주재중 하나생명 사장, 손님케어센터 일일상담사 체험 나서 등 3건

김혜수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주재중 하나생명 사장, 손님케어센터 일일상담사 체험 나서

주재중 하나생명 사장이 지난 17일 대전에 위치한 손님케어센터를 찾아 일일 상담사 체험을 가졌습니다.

지난해에 이어 두번째로 일일상담사 체험을 가진 주재중 사장은 직원들과 함께 상담사 자리에 앉아 손님의 민원을 직접 듣고 응대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주재중 사장은 "이번 체험을 통해 들은 현장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손님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함은 물론, 손님과 직원 모두 행복한 회사가 되도록 더욱 다양한 방법으로 소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하나금융투자, 엔지니어링조합과 업무협약 체결

하나금융투자는 오늘(!8일) 여의도 하나금융투자 본사에서 엔지니어링공제조합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습니다.

두 기관은 향후 협력을 통해 엔지니어링공제조합이 계획하고 있는 국내외 투자, 프로젝트 개발 등 다양한 부동산 관련 신규 사업에서 시너지를 창출할 계획입니다.

이진국 하나금융투자 사장은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하나금융투자가 금융주선을 비롯한 금융자문업무의 협력 역할을 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라며 "하나금융투자가 축적한 풍부한 금융 노하우가 양사 발전에 있어 많은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습니다.


3. 신정범 레오파마 코리아 신임 대표

피부질환 전문 글로벌 기업 레오파마의 한국법인인 레오파마 코리아는 신정범 대표를 임명했다고 밝혔습니다.

신정범 신임 대표는 사노피 아벤티스 코리아와 한국릴리에서 영업부, 마케팅 및 기획 전략 부서를 거쳐 최근까지는 한국로슈 항암제 사업부 부서장을 지냈습니다.

신 대표는 "레오파마의 환자 중심 가치를 실현하는데 집중해 피부질환으로 고통받는 국내 환자들의 삶의 질 개선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혜수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