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코레일, 26~28일 랜덤 KTX 특실 업그레이드 이벤트

6월28일 새로운 '철도의 날' 1주년 맞이 고객 감사 행사
김현이 기자



코레일이 지난해 새롭게 지정된 '6월28일 철도의 날'을 기념해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9일 밝혔다.

우선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동안 KTX 일반실 좌석 고객 628명을 무작위로 추첨해 무료 특실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열차 출발 30분 전 스마트폰 앱 알림 메시지로 당첨자를 안내할 예정이다.

철도의 날인 28일에는 운행하는 KTX 구매 고객 중 1,894명을 추첨해 KTX 10% 운임 할인권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7월4일 발표한다.

하계 내일로 이용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있다. 이용객 중 생일이 철도의 날과 같은 100명을 추첨해 9월6일에 강릉선 KTX 50% 할인 쿠폰 2매를 증정한다.

한편 광명역 도심공항터미널은 체크인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여행용파우치, 철도모형퍼즐을 주는 이벤트와 편도 어린이 공항버스 무료탑승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조형익 코레일 여객사업본부장은 "새로운 철도의 날을 알리고 고객에 대한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더욱 편리하고 안전한 철도로 고객의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김현이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