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포스코건설, 경기 광주에 대규모 '더샵 타운' 조성

다음달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 1396가구 우선 분양
최보윤 기자



경기도 광주에 대규모 '포스코건설 더샵 타운'이 조성된다.

포스코건설은 다음달 광주시 오포읍 고산리 C1블록에 1396가구의‘'오포 더샵 센트럴포레'를 분양한다고 20일 밝혔다. 내년에는 C2블록에 1475가구 규모의 단지를 추가 공급할 계획을 가지고 있다.

'오포 더샵 센트럴포레'는 지상 최고 25층 12개동 규모로 △59㎡ 48가구 △76㎡ 479가구 △84㎡ 869가구 등으로 구성된다. 입주는 2022년 7월 예정이다.

단지가 위치한 C1블럭은 광주시에서도 판교, 분당과 가장 인접해 있어 분당서울대학교병원·현대백화점·이마트 등 판교·분당의 생활편의시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교통 편의도 우수한 편이다. 3번 국도가 인접해 있어 제2영동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진입이 편리하다. 또 서울-세종고속도로의 서울~안성 구간이 2022년 개통되면 오포IC를 통해 서울까지의 접근성도 개선될 것으로 전망된다.

아울러 단지가 들어서는 광주시는 청약과열지역에 포함되지 않아 세대주가 아니더라도 1순위 청약이 가능하며 계약 후 6개월이면 분양권 전매도 할 수 있다.

포스코건설 관계자는 "분당 아파트의 노후화와 판교테크노밸리의 확장으로 오포지역이 판교·분당의 대체주거지로 눈길을 끄는 만큼 향후 미래가치 향상이 기대된다"며 "경기 광주시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대규모 더샵 브랜드 타운인 만큼, 더샵 스마트기술 브랜드 '아이큐텍(AiQ TECH)'의 기술력으로 지역을 대표할 아파트를 짓겠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동천동 855-2번지에 마련될 예정이다.


최보윤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