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H.O.T. 9월 고척 콘서트 확정 ‘다시 만나는 다섯 명의 전사!’

백승기 기자



그룹 High-five Of Teenagers.(이하 H.O.T.)가 9월 고척 콘서트를 확정했다.

24일 H.O.T. 측은 오는 9월 고척에서 콘서트 개최가 확정됐다고 밝혔다.

H.O.T.는 지난해 잠실 주경기장 2회 공연 전석 매진시켰다. 이들은 17년의 공백을 무색하게 할 만큼의 기량과 매너, 그리고 당시 소품을 사용하면서 멤버들은 최고의 무대를 팬들에게 선보였다.

또한 공연 후 콘서트 실황 DVD를 문의하는 연락이 이어졌고, SNS에는 공연이 끝난 이후에도 공연을 바라는 글들이 최근까지도 이어지고 있다.

한편. 1996년 데뷔한 High-five Of Teenagers는 문희준, 장우혁, 토니안, 강타, 이재원의 총 5명으로 구성된 아이돌 그룹으로, 총 다섯 장의 정규 앨범 모두가 10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는 등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다. 또한 공식 팬클럽 ‘Club H.O.T.’는 10만 명이 넘는 규모로, 활동 당시 잠실 주경기장을 가득 메울 만큼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었다.

2019 High-five Of Teenagers 콘서트 티켓은 옥션티켓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오픈 일정은 예매처와 공식 SNS를 통해 추후 공지될 예정이다.

포스터 제공: ㈜솔트 이노베이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